대구 문화가 정보

대구예술발전소, 10월 20일 '재즈 팩토리' 콘서트 개최

대구boy 2024. 10. 14. 09:21
반응형
박시연 트리오와 치로젝트, 매력적인 재즈 공연 선보여
무료 관람, 온라인 신청 접수 중

재즈 팩토리
홍보 포스터 / 사진제공=대구시

 

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박순태) 산하 대구예술발전소가 오는 10월 20일(일) 오후 4시, 만권당에서 '재즈 팩토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구예술발전소의 10월 기획공연으로, 컨템포러리 재즈밴드 '박시연 트리오'와 '치로젝트'가 출연해 재즈 입문자들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시연 트리오'는 박시연(피아노), 김찬옥(베이스), 김효기(드럼)로 구성된 밴드로, 두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했으며 2024년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자유로운 즉흥 선율을 추구하며, 절제되면서도 강한 에너지를 표현하는 음악을 선보인다.

 

'치로젝트'는 신치호(피아노, 기타)를 중심으로 김현호(색소폰), 최상혁(베이스), 이하늘(드럼)로 구성된 밴드다. 2018년 오케스트라와 협연한 자작곡 'Katharsis'로 데뷔한 이들은 원초적이고 날것에 가까운 음악을 추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힙합, 알앤비에서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뜨거운 무대를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예술발전소 '재즈 팩토리' 콘서트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온라인(https://forms.gle/377hru4mcwHrcS4MA)으로 관람 신청을 받고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예술발전소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대구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