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달서구, 수능 마친 고3 수험생 위한 '달서구 고3문화 축제' 개최

대구boy 2024. 12. 2. 11:39
반응형
수험생 1천여 명 참여해 스트레스 해소
장기자랑·레크리에이션·EDM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달서구 고3문화 축제
달서구, 2024년 청소년어울림마당 고3문화축제 사진. 사진제공=달서구청

 

대구 달서구가 지난 29일 계명문화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달서구 고3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성서고, 원화여고, 대진고, 송현여고, 와룡고 등 지역 내 5개 고등학교 3학년 학생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축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식전행사로 구청소년수련관 댄스동아리팀의 공연과 계명문화대학교 태권도 시범이 펼쳐졌으며, 본 행사에서는 학교별 장기자랑과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어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깜짝 이벤트로 부모님들이 방문해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 EDM 공연은 수험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그동안 힘들었던 수험생활을 잠시 잊고 친구들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도 "이번 고3문화축제가 수험생들에게 재충전과 힐링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제보/문의 : ⓒ 2024. 대구뉴스.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