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행정

대구광역시농아인협회 달서구지회, 창립 20주년 기념식 가져

by 대구boy 2023. 5. 24.
반응형

대구광역시농아인협회 달서구지회는 23일 회원 및 관내 유관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대구광역시농아인협회 달서구지회

이날 기념식에서는 농아인협회 달서구지회 발전에 노력한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는 협회장상 2명, 달서구청장 표창장에 1명, 달서구 의회의장상 2명, 국회의원 표창장 3명, 달서경찰서장 표창장 2명, 달서구 지회장상 4명, 감사패 1명에게 수여했다.

 

김보식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창립 20주년을 함께해 주시는 모든 분들 게 감사드리며, 청각언어 장애인의 권익향상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노진 대구 농아인 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20주년을 맞이한 것에 대해 정말 축하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회가 잘 발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주시기를 당부했다.

 

한편 (사)대구농아인협회 달서구지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청각 장애인을 위한 지역 사회단체로 2003년 창립했으며, 청각장애인에게 수어 교육을 제공하고, 청각장애인과 비청각장애인 간의 소통을 돕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청각장애인 취업 지원, 청각장애인 문화 활동 지원, 청각장애인 권익 보호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등 장애인들의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