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더불어민주당, 11월 9일 서울 광화문에서 대규모 집회 개최 예고

by 대구boy 2024. 11. 7.
반응형
정부 정책 비판 및 당의 입장 전달 위한 집회
이재명 대표 등 주요 인사들 연설 예정

 

이재명 당대표가 2024.11.02.(토) 서울역 4번출구-숭례문 구간에서 열린 김건희 윤석열 국정농단 규탄•특검 촉구 국민행동의 날 집회에 참석하여 특검법 통과 촉구 천만인 서명운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

 

더불어민주당이 이번 주말 서울에서 대규모 집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집회는 정부의 정책에 대한 비판과 당의 입장을 국민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집회는 11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집회는 최근 정부의 경제 정책과 사회적 불평등 문제에 대한 불만이 고조되면서 계획되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러한 문제들이 국민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주장하며, 정부의 정책 전환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당 관계자는 "이번 집회를 통해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당의 정책 방향을 명확히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집회에서는 이재명 대표를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연설을 통해 정부 정책에 대한 비판과 더불어민주당의 대안 정책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경제 불평등 해소와 복지 확대, 공정한 사회 구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들이 논의될 것입니다. 당은 이번 집회를 통해 국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지층 결집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대규모 인원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불어민주당은 안전과 질서 유지를 위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경찰과 협력하여 교통 통제 및 안전 관리를 강화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도 평화로운 집회 참여를 당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