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행정

달서구, '희망달서 취업박람회' 개최... "구직자 맞춤형 일자리 매칭"

by 대구boy 2024. 11. 12.
반응형
"20여개 지역 중소기업 참여... 현장면접부터 취업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
"이력서 컨설팅·증명사진 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

희망달서 취업박람회
2024년 희망달서 취업박람회 홍보물 / 사진=달서구청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희망달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과 공동으로 개최된다. ㈜제이브이엠, ㈜티에이치엔, (재)대구행복한학교재단 등 20여개 지역 중소기업이 참여해 생산현장, 물류, 요양보호사, 경비 등 다양한 분야의 채용을 진행한다.

 

구직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이력서 컨설팅무료증명사진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취업타로와 캘리그래피 등 이색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현장면접 희망자는 이력서를 지참하면 된다.

 

달서구는 2010년부터 정례적으로 취업박람회를 개최해왔다. 올해에만 중장년(4월), 장애인(9월) 대상 맞춤형 박람회를 통해 40여명의 취업 성공을 지원했다. 매월 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과 연계한 구인·구직 만남의 날도 운영 중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박람회가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일자리 창출과 취업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취재/문의 <ⓒ대구뉴스 ijlm119@gmai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