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 '2024년 경상권 일터나눔 HUG 취업박람회' 개최

by 대구boy 2024. 6. 21.
반응형
120여 명의 보호대상자와 30여 개 업체 참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지부장 임동문)는 6월 20일 대구 달서구 웨딩 비엔나 1층 비취홀에서 '2024년 경상권 일터나눔 HUG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2024년 경상권 일터나눔 HUG 취업박람회 /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 대구지부 제공

 

이번 박람회는 보호대상자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구와 경상권역의 120여 명의 보호대상자가 참여했다.

 

행사에는 30여 개의 채용 희망 업체와 함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황영기 이사장, 대구지방검찰청 서부지청 김형석 지청장,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 연합회 이재연 회장 등이 참석했다. 취업박람회는 기업 간담회, 직접 면접, 구직 클리닉, 법률 상담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진행됐다.

2024년 경상권 일터나눔 HUG 취업박람회

 

이재연 대표는 "보호대상자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보호대상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동문 지부장은 "재범 방지를 위해서는 취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적극적인 취업처 발굴과 고용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구지부는 앞으로도 취업박람회와 같은 행사를 통해 구인 업체와 보호대상자의 직접적인 취업 연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취업처 발굴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