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윤복 <미인도>를 품은 생수, '아이시스8.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 대구 지역 한정 출시

by 대구boy 2025. 3. 7.
반응형

간송미술문화재단과 롯데칠성음료가 손잡고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을 기념하는 특별한 생수를 선보입니다. 한국 미술의 보물 신윤복의 <미인도>를 담은 '아이시스8.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이 대구 지역 한정으로 8월까지 판매됩니다.

아이시스8.0 미인도 에디션 제품이미지
아이시스8.0 미인도 에디션 제품이미지<사진제공=(재)간송미술문화재단 >

 

한국 전통미술의 아름다움을 일상에 담다

간송미술문화재단과 롯데칠성음료가 뜻깊은 협업을 통해 대구간송미술관의 성공적인 개관과 개관전 《여세동보 – 세상 함께 보배 삼아》의 성료를 기념하는 특별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시스8.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은 간송 컬렉션을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인 혜원 신윤복의 <미인도>를 제품 라벨에 담아 한국 전통 예술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은 풍부한 미네랄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천연광천수로, 국제식음료품평회(ITI)에서 최고 등급인 쓰리스타를 수상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엄격한 수질관리 기준을 통해 선별된 수원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생수와 한국 미술의 보물이 만나 특별한 가치를 담은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반응형

대구 시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념 제품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3월 초부터 8월까지 대구 지역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대구간송미술관 1층에 위치한 '간송 아트숍'과 대구 지역 내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대구 외 지역에서는 간송미술관이 전시를 운영할 때만 서울 성북구 소재의 간송미술관과 서울 중구 소재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한시적으로 판매됩니다.

 

간송미술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아이시스8.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은 단순한 아트 컬래버를 넘어, 한국 고미술의 아름다움과 변치 않는 가치를 시민들과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특별한 가치를 담은 아이시스8.0을 통해 대구 시민들과 함께 대구간송미술관의 성공적인 개관을 기념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간송미술문화재단과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두 기관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 전통예술의 발전과 우리 문화유산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습니다. 지난 2022년에는 청주 '백화'의 라벨에 《혜원전신첩》의 명장면인 <월하정인>을 실었으며, <백자청화철채동채초충난국문병>, 겸재 정선의 <압구정>, 단원 김홍도의 <백매>, 조희룡의 <홍매> 등 간송 컬렉션의 주요 작품들을 와인 브랜드 '마주앙'의 라벨에 담아 출시한 바 있습니다.


 

구매 문의: 간송아트샵 070-8830-5448

구매처:

  • 대구간송미술관 뮤지엄샵(대구 수성구 미술관로 70 대구간송미술관 1층)
  • 간송미술관(서울 성북구 성북로 102-11 간송미술관 보화각) *전시 운영 기간 중에만 판매
  • 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뮤지엄전시 2관) *전시 운영 기간 중에만 판매

 

반응형